간호사를 위한 빠른 교대 거래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

간호사 스케줄링은 일정, 근무 시간 및 휴식일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이동과 관련하여 관리하기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병원과 같은 의료 서비스는 의사, 의료 인턴, 간호사 및 기타 병원 직원이 직장에 연중무휴 24시간 상주해야 하기 때문에 고려해야 할 다양한 종류의 직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간호사 스케줄링은 아침, 저녁 및 심야 교대와 같은 3교대로 이루어집니다. 일반적으로 간호사당 하루에 한 교대만 허용됩니다. 야간 근무 후 매 인스턴스마다 16시간의 간격이 필요합니다. 또한 매주 하루의 필수 휴일이 있습니다.

교대 관리 직원이 매주 또는 매월 교대 계획을 렌더링할 때 고려해야 할 간단하지만 중요한 요소입니다.

간호사 스케줄링 딜레마의 일부 복잡성은 간호사 서비스의 요구가 매일 달라지고 최악의 일부는 기술에 따라 다릅니다. 병원에 더 많은 간호사가 있는 것이 적절한 날을 예측하는 것은 정말로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간호사 기술도 다양합니다. 집중 치료실, 치료 보조원 등을 위해 훈련받은 사람이 있습니다.

현재 일부 선진국에서는 간호사의 공급이 부족하여 우수한 간호사를 확보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결근, 사직, 잦은 병가, 교대 근무, 높은 건강 위험은 간호사 일정 계획에 결함이 있는 몇 가지 이유 중 하나일 뿐입니다.

효과적인 교대 근무 계획의 유연성은 간호사와 간호사, 그리고 병원 사이에 다양한 이해관계가 상충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합니다. 일부 간호사는 더 길지만 더 적은 일수를 선호하지만 다른 간호사는 더 짧은 일수를 선호하지만 주 6일 근무에 동의합니다. 아르바이트를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고, 일찍 시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늦은 여우알바 근무를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요컨대 위에서 언급한 모든 관심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단일 또는 고정 이동 정책은 없지만 간호사 공급 부족을 유지하고 직업 만족도를 높이려면 정면으로 다루어야 합니다.

근무 시간 단축과 같이 간호 관리 직원이 수행하는 비 전통적인 접근 방식이 긍정적인 보고로 인해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하루 10시간, 주 4회, 하루 12시간/주 3회는 간호사 교대 일정을 짜는 비전통적인 방법의 예에 불과합니다.

이런 종류의 접근 방식의 주요 단점은 간호 행정가의 통제가 복잡해진다는 것입니다. 간호사 부족은 현재 현실이며, 이러한 관리자가 더 복잡한 간호사 일정을 기꺼이 받아들이거나 신뢰성이 제한된 더 많은 간호사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기존 및 실용적인 솔루션

현대 기술과 인터넷은 간호사 스케줄링의 복잡한 문제를 장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많은 직원 일정이 있으며 실시간으로 사용 가능한 교대조를 추적할 수 있는 웹 기반 온라인 일정도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직원이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는 오픈 시프트의 실시간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교대 인터페이스는 간호사 관리자의 교대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